늑대와여우 컴퓨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어탕아 조회 36회 작성일 2021-09-16 14:43:03 댓글 0

본문

혹시나 업글 할 수 있을까~ 하여 보낸 늑대와 여우 컴퓨터. 충분히 업글 되는 사양. 하드 사망 직전.. 기가막힌 타이밍에 보냈음/ 팬rpm분간하기/10kw전기 승압에 대한 진실

이 영상에 찍힌 싫어요 갯수와 말도 안 되는 리플에 좋아요 찍인 꼬라지 보니까.... 인터넷 유튜브 수준 보인다. 유튜브 보는 너희들은 그냥 개헛소리를 분간을 못하는 것들이야. 너희들 주제를 알아 임마. 알겠냐? 개엿도 모르는 것들이 아주 전문가 행세 겁나 해대지?? 그러니까 되도 않는 개소리 영상 보고 진짜인 줄 믿고 살지... 유튜브에 병신들 제일 많다니까? ㅋㅋ 야. 너 전기기기 집에 없냐? 니 눈으로 봐봐 임마. 전기 많이 먹는 전기기기의 전선 두께를... ㅋㅋ 와.... 그러면서 똘똘한 척 하는 것 봐. 집에 조금만 살펴봐도 히터/ 드라이기처럼 열에너지로 바꾸는 전기기기는 전선 두꺼운 것이 떡하니 보이는데... 이걸 끝까지 우겨대네.... 와~~ 이건 지존이네. 지존.

전기승압신청은 커녕 배전반 열어서 전기공사 경험도 없는 몇 살인지도 모르는 애 말 믿는 거 보니.... 유튜브 보는 너희들은 그냥 뒤져라. 뒤져..
인터넷에는 새우깡을 먹어 본 사람이 그건 바삭 거린다고 말을 하는데.. 새우깡 봉지도 실제 못 보고 그림으로만 본 녀석들이 그럴 듯~~ 하게 전문용어 써대면서, 사실을 말하는 사람을 병신 만드는 것들이 드럽게 많아요. 모르는 사람은 그 엿도 모르는 20대 초반 녀석이 하는 말이... (한전에 승압신청 +전기공사 + 380v 전선 만져 본 적도 없는 녀석) 그 녀석 말이... 그게 진짜 인 줄 안다니까.... 난 개병신이고...

외삼촌이 전기 30년을 한 전기기사이다. 전기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것이다. 전기 공사 할 때 전선 왜 바꾸냐? ㅎㅎ 야. 1800w 히터 전선이 왜 두껍냐? ㅎㅎ전선이 두껍든 말든 끄집어 당기는 전류량이 같은데..... 왜 히터 전선은 두껍냐? 니가 지금 히터 전선 잘라 봐. 임마.

컴퓨터를 예로 들어줘? 공유기나 컴퓨터 팬에 사용되는 것도 12v이고... 자동차 베터리 나갔을 때 충전하는 것도 12v 잖아? 근데 왜 베터리 충전선은 겁나게 엄청나게 두껍냐?? 전선이 두꺼워도 전기가 세지지 않는데 왜 그렇게 두껍게 만들었냐? 니가 자동차 휴즈 봐봐 임마. a가 얼마인가... 자동차는 12v지만 허용 a가 엄청나게 높아. 그래서 그렇게 전선이 두꺼운거야. 전선이 두꺼워야 많은 a를 당길 수 있기 때문에..... 이걸 우기는데 이걸 진짜 그런 줄 아는 놈들이 겁나 많네...


전기 하셨던 분들~
승압이 뭔지 진짜 아시는 분들~
https://cafe.naver.com/mn4wd/137210
제가 올린 미니카까페의 글인데.. 달린 댓글 보시면 아마 기절하실 듯.. ㅋㅋ
여기 전기에 대해 우기는데 전기과 나왔다고 하면서.. 어디 연구원이라고 하면서 개소리 해대는 것 보면 기절 할 수준입니다.
"철이 공기보다 무거운데 어떻게 비행기가 하늘을 나냐고 할 분이네. 어디가서 멍청한 소리 하고 다닐까 봐 챙피하네요"
나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ㅋㅋㅋ 와~~~

늑대와여우컴퓨터 태블릿 10.1 엉망진창 [4]

늑여탭 윈도우화면 엉망진창

늑대와여우컴퓨터 윈도우 태블릿 [늑여탭 울프 10.1]

늑대와여우컴퓨터 윈도우 태블릿
[늑여탭 울프 10.1] 대학생 인터뷰편

... 

#늑대와여우 컴퓨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depri.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